2013년 4월 19일 금요일

키즈파크







2013 해피원터 페스티발4
키즈파크
초대형 썰매 실내놀이터, 배우는 놀이 즐거운 체험학습

송도 컨벤시아 1,2 전시장
2012년 12월 15일 ~ 2013년 3월 3일



요즘 날씨가 무척 춥죠~
에너지 넘치는 상훈이 늘 분출구 찾고 있지요.
그래서 집에서 아주 많이 멀지만 아는 분들과 함께 송도에 있는 키즈파크를 찾았습니다.

송도 신도시 처음 가봤는데 분당이나 일산과 같은 분위기가 들더군요.
겉 모습도 멋진 컨벤시아 건물에 들어서니 실내 규모가 큰 키즈파크가 위치해 있네요~




매표하고 들어가면서 신발주머니 하나를 받아 신발을 넣고
맨발로 실내에서 뛰어다녀요..
규모가 커서 그런지 실내인데도 공기도 많이 탁하지 않더라구요.

상훈이 신발을 벗자마자 마구 뛰어가 축구(?)를 할수 있는 곳으로 뛰어갔네요.
역시 어딜 가나 축구사랑~




 
제대로 한방 맞기도 하고요~ ㅎㅎ



벌써부터 신이 났습니다. ㅎㅎ




키즈파크의 트레이드마크 실내 썰매장입니다.
정기적으로 무대에서 공연이 이뤄지는데 공연과 겹쳐 운행하지는 않더라구요.
위에는 수평에서 아래로 떨어뜨리도록 되어 있는 장치도 있답니다.
상훈이랑 같이 타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기다리는데 무섭더라구요. ㅎㅎ



 

썰매장 앞에 위치한 무대입니다.
국가대표 주니어 치어리딩팀의 박진감 넘치는 무대가 펼쳐지더라구요.
아직 어린거 같은데 몸짓 하나하나 절도있게 잘해주었어요.
치어리딩의 꿈나무들입니다.




공연보고 대형 에어바운스 탐험에 나섰네요.
운동량 제대로~



 
이건 경사가 정말 장난 아니예요.
겁없는 상훈이도 무섭다더라구요.
전 무서워서 못타요.. ^^;;

 

 


내부가 커서 그런지 다양한 유료 체험도 있더라구요.
과천 과학관에 가면 볼수 있는 다양한 자전거 체험장이 있었어요.
상훈이 그냥 넘어갈수 없겠죠?
너무 신이 난 나머지 역주행까지 감행...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