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9일 금요일

구미홈플러스실내놀이터


이제는 날이 조금씩 풀리는 듯 하지만
아직은 아침 저녁으로 춥네요
오늘 내일 비가 오면 며칠 더 추워지고 꽃샘추위도 기다리고 있어서
아직은 바깥 활동이 어려운데요
이럴때 아이들이랑 자주 가는곳이 실내 놀이터죠
  
어제 사진 정리를 하다가 얼마전에 구미홈플러스실내놀이터에 다녀온 사진이 있어 알려드릴려구요




홈플러스가 보이니 벌써 부터 신나하더라구요^^




금강산도 식후경~~~~~
구미홈플러스에 들어서는데 가장 먼저 눈에 띄었는게 롯데리아였거든요
그러더니 울딸
"엄마~ 뛰어 놀다보면 배고플지 모르니깐 간단하게 햄버거라도 먹고 가까???"
이러는 겁니다.ㅋㅋㅋ



  
이러면서 햄버거랑 감자튀김 치즈스틱을 폭풍흡입하는겁니다~~~~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참 야무지게도 먹네요.ㅋㅋㅋㅋㅋ
  




구미홈플러스실내놀이터는 2시간 이용료에 8000원 이구요
보호자 1명은 무료입장이구요
20인 이상 단체로 이용하면 1인당 6000원이라고 하네요
단체로 오면 2000원이 싸게 되는군요
그리고 5회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40000원 대신 1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5회 이용권을 구매하는것도 좋겠네요





상상놀이터로 들어가 볼까요~~~
구미홈플러스실내놀이터 이름이 참 괜찮죠~
상상노리!!!
아이들에게 무한 상상의 세계를 펼쳐줄듯한 이름이네요







구미홈플러스실내놀이터에 들어가면 입구 왼쪽편에 말랑말랑 노리가 있어요
친환경 모래로 아이들의 촉각을 자극하는 노리예요




예전에는 학교 운동장에 있는 놀이터나 실외 놀이터에서 흙장난하고
놀았었지만 지금은 그렇게 못놀죠...
무엇보다 환경공해로 인해 놀이터에 있는 모래들이 상당히 오염되어 있자나요...





지금은 이렇게 실내놀이터에서 친환경 모래로 놀고 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