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9일 금요일

충주 키즈카페 스누피랜드


충주 키즈카페
스누피랜드

충주에 키즈카페가 몇군데 있는데
그 중에서도 집에서 젤 가까운 스누피랜드.
큰아이들이 많아서 울 쭈니군이 어릴때는 가보지 못했는데
이제 제법 큰 쭈니가 놀아도 괜찮을 듯 해서 첨으로 다녀왔어요 ^^



지도로 검색해보면 금릉동 우체국 건너편 실로암빌딩이라고 나오네요~
골목이라서 찾기가 좀 힘들 수도 있고 주차공간이 적긴하지만
저는 집이 가까워서 5분만에 걸어가는 거리라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신발장이 있구요~





신발을 벗은 뒤 바로 입구로 들어가면 되구요~
울 쭈니군 입구를 보자마자 신발도 안벗고 들어가려고 기다리는 중 ㅋㅋㅋㅋㅋㅋ





계산은 선불이구요~
이용요금은 2시간 5천원, 30분?초과시 천원씩 이였던 것 같아요 ^^
아이가 들어가면 직원분께서 아이겉옷과 모자등을 벗겨서 입구에 놓인 바구니에 정리해주세요 ^^





처음으로 쭈니가 좋아하는 빠방이 탑승!
근데 핸들만 돌리고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는 게 쭈니 운전의 실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차가 있어서 참 좋다는 생각을 했는데
왠일로 기차를 좋아하는 쭈니가 이 기차는 무서워하더라구요 ㅠㅠ
사실....좀 빠른편 ㅋㅋㅋㅋㅋㅋ
운행은 한시간마다 다섯바퀴정도?돌구요 ㅋㅋㅋ







세칸으로 되어있어서 5~6인정도 탈 수 있었어요~
4~5세정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